**쏘렌토 2.5 wgt구형. A엔진. 유로3 스캔데이터.정상.
1. 공회전일때;
레일압력레귤레이터; 1397ma, 레일압력목표값; 283bar, 레일압력;284bar, 연료분사량; 8cc, 인젝터구동전압; 78.9v,
엑셀포지션센서; 0.0%, 엑셀포지션센서(5v);650mv, 엑셀포지션센서(2.5v); 376mv,
egr엑추에이터; 5.0%, 공기량 kg/h; 57, 공기량mg/st; 598.
싱크로상태; cps/tdc; success, 클러치스위치 m/t on.
2. 2000rpm일때,
레일압력레귤레이터; 1378ma, 레일압력목표값; 636bar, 레일압력; 632bar, 연료분사량;9cc, 인젝터구동전압; 78v
엑셀포지션센서; 4.5%, 엑셀포지션센서5v ; 997mv, 엑셀포지션센서2.5v ; 547mv,
egr엑추에이터;5.0% 공기량kg/h;176. 공기량mg/st; 698.
싱크로상태; success 클러치스위치m/t; on.
3. 스톨테스터시
레일압력레귤레이터;1148ma. 레일압력목표값; 1285bar. 레일압력;1272bar. 연료분사량;71cc. 인젝터구동전압; 79v.
엑셀포지션센서;100%. 엑셀포지션센서5v;4037mv. 엑셀포지션센서2.5v;2038mv.
egr엑추에이터;5.0%. 공기량kg/h;387. 공기량mg/st; 1283.
싱크로상태; success. 클러치스위치m/t; off.
**쏘렌토 2.5 vgt구형. A엔진. 유로3 스캔데이터.정상.
1. 크랭킹시
연료압력제어밸브( mprop): 1400mv. 레일압력센서(rps); 250bar이상. 레일압력목표값; 250bar이상. 인젝터구동전압; 80v.
스로틀플랩; off열림. vgt제어밸브; 듀티상승 50%- 로드당김. 부스트압력센서; 101kpa보다 상승.
egr제어밸브; 5%-닫힘. 흡입공기량kg/h; 0 > 증가. 흡입공기량mg/st; 0 > 증가.
**냉간시동직후 nox저감을 위해 egr을 95%까지 작동 10초간.
2. 공회전
연료압력제어밸브( mprop): 1400mv. 레일압력센서(rps); 280bar이상. 레일압력목표값; 290bar이상. 인젝터구동전압; 80v.분사량; 6~9mcc
스로틀플랩; off열림. vgt제어밸브; 듀티상승 75%- 로드당김. 부스트압력센서; 101kpa.
egr제어밸브; 5%-닫힘. 흡입공기량kg/h; 58. 흡입공기량mg/st; 550~650.
3. 가속.
연료압력제어밸브( mprop): 가속시 전류감소. 레일압력센서(rps); 가속에 따라상승 . 레일압력목표값; 가속에 따라 상승. 인젝터구동전압; 80v.분사량; 12mcc스로틀플랩; off열림. vgt제어밸브; 40%. 부스트압력센서; 1315hpa egr제어밸브; 5%-닫힘. 흡입공기량kg/h; 가속에따라증가. 흡입공기량mg/st; 가속에따라증가.
**1. egr닫힘 5%- 600mg/st. egr열림42%- 450mg/st.
10년타기정비센터 경인지부 부천심곡점. 010 2871 5459.
'커먼레일 디젤 CRDI, DPF정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터2 커먼레일디젤 133마력 A2엔진 2013년 가속이 너무 느리게 되고 , 가속 될때 움찔하면서 갑자기 가속이 됨 정비 연료필터 교환. (0) | 2016.03.22 |
---|---|
투싼 WGT 구형 D엔진 유로3 2.0 정상스캔데이터. 투싼 VGT 구형 D엔진 유로4 2.0 정상스캔데이터. (0) | 2016.02.24 |
쏘렌토 커먼레일 악셀밟아도 알피엠 올라가지 않음 정비/ 가속불량정비, 출력부족정비 (0) | 2016.02.22 |
쏘렌토 커먼레일 디젤 악셀이 먹통이며 알피엠이 올라가지 않고 시커먼 매연이 나와서 정비함. (0) | 2016.01.05 |
부천 봉고3 트럭 가속시에 언덕올라갈때 에어컨 부하시에 검은 매연 발생 점검 정비 (0) | 2015.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