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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엔진 세정, 청소(플러싱) 작업 특성

인천 주안 자동차 2014. 1. 12. 13:26

 

자동차엔진 세정, 청소(플러싱) 작업 특성

 

 

 

자동차 엔진 플러싱( 세정,세척) 작업은 차량 운행 6만 키로~16만 키로 전후에서 필요한 작업이고 , 차량엔진의 원상회복, 출력향상, 연비향상, 엔진수명 증가를 생각한 다면 꼭 필요한 작업들 몇몇 개중 하나이며 엔진의 고장 수리가 아니고 엔진의 정상화, 원상회복과 관계된 엔진관작업이다.

엔진관리와 관계된 작업은

1. 엔진플러싱 --장기간 사용한 엔진 작동부위의 찌꺼기, 슬러지, 등을 제거하고 기존에 엔진 작동 부위에 있던 정상엔진에 비해 과대한 마찰력, 마찰저항을 없애고 , 엔진오일 유막을 새로 생성해주는 작업이다.

2. 엔진코팅 -- 엔진 작동부위에 생겨나는 비정상적 마찰력, 마찰저항을 감소시켜주는 작업 또는 기존에 있었던 마찰저항으로 깍여나간 엔진 내부를 보강해주고, 원상회복을 꾀하는  작업 (금속계열, 마그네틱계열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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