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개조차일진,엑시언,이룸,엔진텍

일진스타렉스터보인터쿨러lpg(lpi)개조차 정비수리 시동이 늦고 어렵고 , 가속이 안됨 수리/출력연비lpg개조차엔진조정연료펌프가스누출점검

인천 주안 자동차 2013. 10. 2. 18:13

정비사례.일진lpg(lpi)개조차 스타렉스 터보 인터쿨러 , 시동이 늦고 어렵고 , 가속이 안됨 수리

 

차종

스타렉스 터보 인터쿨러 일진. lpg(lpi)개조차.수동, 140,000km. 2002년식.

 

증상.

1. 겨울 -- 10초 정도 키를 돌리고 있어야 간신히 부들 부들 떨면서 시동 가능.

2. 여름-- 5초 정도 키를 돌리고 있어야 간신히 부들부들 떨면서 시동 가능.

3. 언덕 -- 1단으로만 올라갈 수 있음.

4. 주행 -- 시동을 키고 처음엔 가속이 되지 않다가 20분 정도 후에 불완전하게 가속이 가능.

5. 신호대기 정지시 -- 부들부들 떤다.

6. 고속도로 -- 130km까지 가능.

7. 연비 -- 약 4km/L 또는 그 이하.

8. 고속도로 주행 100km에서 시동이 스르르 꺼짐.

9. 시동 초기에 엄청 떤다.

 

 연소데이터, 공전

co; 0.6%, hc; 92ppm, co2; 11.7%, o2; 0.01%, 람다; 0.72.

 

기화기.

인젝터 리크(누설)테스트. -- 2번 실린더 인젝터, 3번실린더 인젝터 리크(누설) 심함. 1, 4번 인젝터는 압력이 클 때만 조금씩 누설됨.

 -- 인젝터 2번 3번 교체. 밸브조정, 필터및 점화플러그 교체, 기화기 수리, 가스누출테스트, 고장종료, 정상출고. 10년타기정비센터 경인지부 부천심곡점. 010-2871-5459.032)667-8009

수리종료후 연소데이터.

공전; co; 0.01%, hc; 92ppm, co2; 13.2%, o2; 0.6%, 람다; 1.028.

가속시; co; 0.01%, hc; 140ppm, co2; 13.1%, o2; 0.53%, 람다; 1.026.

 

   ***일진 lpg(lpgi) 개조차 스타렉스 터보 인터쿨러 인젝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