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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칸 디젤 crdi, 엔진오일 교체후 엔진플러싱,엔진마모복원/중고차(고령차)엔진관리

인천 주안 자동차 2012. 8. 9. 17:57

사례

 

1. 차종; 테라칸 디젤 crdi, 132800km. 오토미션.

 

2.엔진관리.

엔진오일을 crdi전용으로 교체하고, 먼길 떠난다 해서 엔진보호에 좋은 10w30점도 사용. 차량 사용 기간이 10만 키로를 너머가면 점점 자신의 엔진에 대해서 가끔 생각하게 된다. 이 엔진을 더 오랫동안 사용할 방법은? 이 엔진은 앞으로 말썽없이 사용할 수 없을 까? 시동후에 엔진소음과 진동이 예전에 비해 더 커진것도 같고, 출력, 연비도 더 떨어진것 같고 . 얼마 안 있다가 차를 바꿔야 옳은 건가? 등등....

그러나 이에 반해서 대한민국에서 생산하는 엔진의 수명은 약 백만 키로. 엔진보링없이 50만 키로 사용가능하다. 엔진속에 카본 슬러지는 가득한 채로 엔진수명을 생각한다는 것은 앞뒤가 안맞는 발상이다. 엔진때를 제거하는 엔진플러싱 작업도 , 보링하지 않고 케미컬로 엔진마모를 복원하는  작업도 있는데 . 문제는 엔진관리의 적절성이다. 플러싱도 너무 강하게 너무 자주 하면 좋지 않다.

엔진플러싱. 엔진마모복원작업후 종료, 출고 . 믿음정비 인천 주안 자동차 032)217-5459. 010- 2871- 5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