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1.차종.
벨로스터 가솔린(휘발유), 오토미션, 6000km.
2.세미튜닝.
차량의 주행거리가 6000km이다 보니 아직 엔진이 길들여지지 않은 상태. 차주의 입장에서는 새엔진이니 더욱더 출력이 좋고 연비 또한 더 좋기를 기대하나 실상 연비,출력, 민첩성 등이 최고조에 이르는 점은 엔진이 길들여진 시점 주행거리 약 2만 키로에서 4만키로 사이쯤이다.차주는 항시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차량이 좋은 쪽으로 길들여지길 원한다. 주행거리 6000키로이면 연비 또한 그다지 좋을 수 없다. 쉽게 말해서 엔진이 뻑뻑한 상태이다. 평상적인 엔진오일 교체후 배기저항 감소장치 세미튜닝함.
***배기저항이 감소하면 피스톤이나 크랭크축의 회전이 원할해져 연비,출력 이 증가하고 엔진 길들이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엔진마모복원제를 사용하기엔 이른 감이 있어 미루고 종료. 출고. 032)667-8009. 010-2871-5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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