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1.8 부동액이 새서 타이밍벨트 정비후 프런트케이스 교환정비
크루즈 1.8 캠축 타이밍
크루즈 1.8 크랭크축 타이밍
타이밍벨트 오토텐셔너
프런트 케이스와 엔진 사이에 장착되는 가스켓. 엔진오일 통로와 부동액 통로부분은 실러 처리됨
엔진오일 쿨러 부동액 파이프. 연결 부위에 오링 있습니다
엔진오일 쿨러 부위와 결합되는 부위 . 프런트케이스의 워터펌프 후면.
프런트 케이스. 크루즈 1.8 타이밍벨트가 장착되는 부위
크랭크축 부분의 엔진오일 누유를 막기 위한 크랭크리데나
워터펌프.
육각부분 때문에 크랭크케이스 교체를 위해선 오일팬을 탈거함.
사진 아래 왼쪽 큰 원형은 엔진오일 쿨러로 가는 부동액 통로이며 , 오른쪽 사각형의 통로는 엔진 내부의 부동액 통로.
타원형 2개는 엔진오일 통로.
프런트케이스와 엔진 사이에 들어가는 가스켓. 엔진오일, 부동액 통로부분은 실러 처리됨
믿음정비 인천주안자동차 010-2871-5459
'LPigdi휘발유정비대우,현대,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 tci엔진 터보 엔진오일 파이프에서 엔진오일 누유 정비. (0) | 2023.02.17 |
---|---|
레이 조수석 뒤 슬라이딩 도어 외캐치 교환 (0) | 2023.01.27 |
sm7 p0430 촉매효율 B2 스레숄드 이하 경고등이 계기판에 점등되고 마후라에서 기름 냄새가 심하며, 언덕 오르기가 힘든차량 촉매 교환 정비 (0) | 2022.10.15 |
세라토 운행중 엔진이 시동 꺼질 듯이 덜덜거리고 가속이 되지 않아서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정비 수리 (0) | 2022.10.03 |
엑센트 2014년 cvt미션오일 교환 (0) | 2022.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