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잘 받아보았급니다. 근데 답변자님께서 LPI랑 LPGI를 같이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두 방식 모두 가솔린처럼 인젝트로 뿜어내는건 같지만 차이점이 LPI는 기화기가 없고 연료필터가 가솔린처럼 따로 나오는걸로압니다.글구 기화기가 없기때문에 인젝트가 막힐 확률이 높습니다. LPGI는 기화기가 기존방식LPG처럼 장착되어있고 연료필터도 따로 안나오는 대신에 기존방식처럼 엔진,하체에 있는 LPG필터가 장착된걸로 압니다. 글구 기화기가 있기때문에 인젝트는 막힐 확률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이것이 제가 알고있는 두방식의 차이점이고요... 글구 차량취급설명서에도 솔레노이즈밸브안에 있는 LPG필터를 8만km마다 교환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LPG필터가 기존방식처럼 엔진룸2개,하체2개 있는지 아님 하체에만2개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자님께서 말씀해주신것은 LPGI가 아니라 LPI방식을 말씀해주신것 같군요ㅡㅡ;; 다시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정비상담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
'그랜저TG, IG ,NF쏘나타 lpi(LPG)연료펌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NF쏘나타 연료펌프 고장. 시동이 늦게 걸림, 가속이 안되며, 언덕을 올라갈수 없음 점검, 진담. (0) | 2014.12.17 |
---|---|
다마스 lpg연료필터 (0) | 2014.01.02 |
nf쏘나타 오토미션오일 교환주기및 교환방법, 세척 (0) | 2014.01.02 |
NF쏘나타lpi 연료펌프가 작동하지 않을때 특징1, (0) | 2013.12.24 |
NF쏘나타 lpi 연료장치특징2, (0) | 2013.12.23 |